2012

06월

14

완료됨 – 약정 끝난 에그 필요하신 분 댓글 남겨주세요.

에그 이벤트 완료되었습니다.

참고사항 : 에그는 서울에서는 음영지역이 거의 없습니다. 그 외의 도시에서도 어느정도 문제 없이 잘 잡힌다고는 하는데 다 그런것 같지는 않더군요. 지방은 거의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그는 지하와 7층 높이 이상에서는 수신이 거의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 참고 하시고 메일이나 댓글 남겨주세요. 방명록도 상관 없습니다.

 

작년부터 제가 두 개의 에그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1년 약정짜리 에그였고, 다른 하나는 아이폰의 i요금제 사용자에게만 해당하는 2년짜리 약정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1년 짜리는 약정이 끝나서 단말기가 생겼는데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드릴게요.

보통 단말기 가격이 10만원 이상이지만 약정과 함께 묶어서 무료로 주는 이벤트로 에그를 배포(?) 하는데요, 중간에 해지를 하게 되면 남은 기간만큼 기기값에 대해 위약금을 물어야 합니다. 기간이 많이 남았는데 필요가 없거나 기타 사정이 생기면 위약금 때문에 해지도 못하고 매 월 아까운 돈을 내야 하기도 하구요.
단, 약정은 에그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월 사용량도 많이 줍니다. 약정이 끝나면 일반요금제로 돌아서지만요.

2011 5월 말 경에 구매했던 에그 입니다. 크기를 보시라고 아이폰과 함께 찍었습니다.
.. 그래도 당시엔 저게 작은 에그였다구요. 그래서 이름도 용감하게도 슬림에그랍니다. 쿨~럭; ( 더 작은 미니에그도 있었지만 와이브로가 잡혀야 할 곳에서도 잘 안터지는 수신반경 미니도 실현되었기에 제외했습니다.)

일반 요금제는 에그 요금안내 탭을 선택해서 보시면 되고, 약정요금도 함께 나와있습니다.

저는 주변에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질문하는 사람들에게 와이파이용 아이패드와 에그 를 추천합니다.
속도도 빠르고 아이패드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구요. 어차피 우리나라에는 LTE용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도 없지만, 망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고 상황에 따라 속도가 느린 곳 도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가방을 들고 다니면 하루 8시간 정도 연속 사용할 수 있고, 3대 이상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어서 에그가 정말 편리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 주시면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누굴 줄 지는 제 마음입니다. 오호호호~